상단여백
HOME global
허츠 렌터카의 무료 와이파이 단말기 서비스 ‘허츠 커넥트’무제한 4G 와이파이 인터넷 서비스 제공...최대 5개 모바일 기기 연결 가능
[허츠 렌터카 제공]

세계 최대 해외 렌터카 업체인 허츠(Hertz)가 유럽 지역에서 차량을 렌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와이파이 단말기 제공 서비스인 허츠 커넥트(Hertz Connect)를 출시한다.

허츠를 이용하는 유럽 여행객들은 더 이상 한정된 와이파이 장소를 찾는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모바일 로밍 요금 걱정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게 된다.

허츠 커넥트는 무제한 4G 와이파이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며, 차량 내부 및 외부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고 최대 5개까지 모바일 기기를 연결할 수 있다. 이용 조건은 허츠 골드 플러스 리워즈에 가입하고, 총 임차 금액이 250유로 이상인 고객에게 제공되며 최대 임차 기간은 27일이다.

허츠 골드 플러스 리워즈(Hertz Gold Plus Rewards)는 웹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무료 회원 가입이 가능하다. 회원전용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대기 없는 신속한 차량 픽업 및 반납 서비스, 배우자 추가 운전자 무료 등록 서비스,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등의 다양한 특전이 있다.

허츠는 "2018년 허츠 100주년을 맞아 증가하고 있는 유럽 자동차 해외여행 수요에 맞춰 더 빠르고 편리한 렌터카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허츠 커넥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며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골드 플러스 리워즈 회원에 가입해 허츠의 다양한 혜택을 받는 것을 권장한다"고 밝혔다.

이민희 기자  news@nvp.co.kr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민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