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distribution
코리아나 화장품, 코리아나 바이오로 사명 변경글로벌 ODM·OEM 전문 기업 성장 위해 사명 변경
[코리아나 바이오 제공]

[뉴스비전e 김광훈 기자] 코리아나화장품 ODM·OEM 관계사 비오코스가 ‘코리아나 바이오’로 사명을 변경한다.

유학수 코리아나 바이오 대표는 "기술력이 뛰어난 코리아나 화장품의 ODM·OEM 관계사로서 대외 신뢰도를 구축하고, 글로벌 ODM·OEM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사명 변경을 추진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코리아나 바이오의 전신인 비오코스는 2014년 설립 당시 R&D와 생산만을 책임 지던 기존 업체와 달리 새로운 방식의 Brand-ODM 서비스를 제공해 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켰다. 이후 설립 2년 만에 매출 400억을 돌파하는 성과를 올렸다.

최근에는 해외 글로벌 유통사로부터 기술력을 인정받아 대형 수주 계약을 체결해 코리아나 화장품의 신성장동력으로 평가되고 있으며, 향후 해외 현지 공장 설립을 계획하는 등 글로벌 공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코리아나 바이오는 사명 변경과 함께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도 선보였다.

코리아나 바이오 우형식 마케팅 사업부장은 “이번에 선보인 코리아나 바이오의 CI는 코리아나 화장품의 CI와 비오코스의 CI를 결합한 워드마크형 디자인으로 Gray는 코리아나 화장품의 정도경영, Red는 혁신적인 기술 개발 및 신유통 사업 개척을 의미한다”고 밝혔다.

김광훈 기자  kkh777@nvp.co.kr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광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