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팡투어,

[뉴스비전e 이민희 기자] 뜨거운 한 여름, 반복되는 출퇴근과 쌓여있는 업무는 모두 잠시 잊고 바캉스를 떠나고 싶은 시기다. 몇 달 또는 1년 전부터 여름휴가를 계획한 얼리버드(Early Bird) 여행족(族)도 있을 것이고, 시간의 여유가 없어 급하게 휴가를 준비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팡팡투어는 8월 '스타와 함께 떠나는 화동훼리 웨이하이 골프투어 4일' 이라는 타이틀로 중국 산동성의 청정도시인 웨이하이와 우리나라와 역사적 관계가 깊은 장보고 유적지의 도시 스다오에서 골프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여행은 특별히 가수 3인(진시몬-보약같은 친구, 허송-내 사랑 영미, 김진복-두렵지 않은 사랑)를 초청하여 선상 콘서트도 진행한다.

8월 17일부터 8월20일까지 3박 4일간의 코스로 진행되는 이번 여행은, 한·중·일 최초로 건조된 35,000톤의 규모의 화동명주8호를 타고 인천을 출발한다. 중국 산동성 스다오에 도착 후, 웨이하이 위고천안C.C. 골프라운딩, 중국 5천년 역사를 볼 수 있는 신유화하쇼, 스다오 스톤베이C.C. 골프라운딩 등의 일정이 진행된다. 여행객의 피로를 씻어줄 수 있도록 5성급인 블리스 호텔에서 숙박한다.

2002년부터 산동성 스다오와 인천을 매주 3회(왕복) 운항하는 화동훼리는 화동명주8호를 새로 건조해 운항중이다. 한번에 1,500명이 승선할 수 있는 300여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각 객실에는 여행시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지킬 수 있도록 개인용 침대 그리고 기존의 훼리와 다른 각 객실에 화장실, 세면대가 구비되어 있다. 각 객실내에 TV를 설치해 한국, 중국 또한 선내 안전 방송도 시청할 수 있다.

380여석의 대규모 스톤베이 레스토랑에서는 중국 및 한식 등 세미 뷔페 음식으로 여행을 한 층 더 업그레이드 했고 현대아산에서 운영하는 선상면세점에서는 핸드백, 시계, 향수 및 선물용 초코렛 등 다양한 면세품을 구매할 수 있다.

편의점에서는 여행 시 필요한 물품들도 구할 수 있다.

또 선상에서의 낙조를 보며 아메리카노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선상 라운지, 치킨 및 피자를 즐길 수 있는 스낵바 , 여행의 피로를 풀 전동안마기를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