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비전e 이민희 기자] 본격적인 여름 시즌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쇼핑, 미식, 축제, 엔터테인먼트 등 풍부한 경험을 선사하는 두바이에는 더운 여름철에도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진다. 바로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Dubai Shopping Festival)’과 함께 두바이 양대 쇼핑 축제로 손꼽히는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Dubai Summer Surprises)’가 열리기 때문이다.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는 약 20년간 매년 진행된 두바이의 대표적인 여름 행사다. 올해에는 오는 8월 4일까지 약 6주동안 개최되며, 이 기간 동안 도시 곳곳에서 매일 펼쳐지는 ‘그날의 할인(Deal of the Day)’, 매주 열리는 ‘주말 데스티네이션(Weekend Destination)’, 축제의 마무리를 알리는 ‘마지막 세일(Final Weekend Sale)’과 같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및 이벤트가 진행된다.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파격적인 할인이다. 유명 글로벌 패션 브랜드는 물론 전자기기부터 주얼리, 키즈웨어까지 도시 전역에서 최소 25%, 최대 75% 할인혜택이 제공돼 제품을 평소보다 낮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쇼핑 방문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두바이 쇼핑몰 그룹(DSMG)에서 주최하는 ‘쇼핑하고 드림카 받기!(Shop and Win Dream Drive)’ 이벤트가 쇼핑몰 고객 대상으로 매주 열린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17개의 쇼핑몰에서 200디르함(한화 약 6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인피니티 Q50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추첨을 통해 선정되는 당첨자는 6월 30일부터 매주 토요일 발표되며, 일주일에 한 명씩, 총 6명의 행운의 당첨자가 나올 예정이다.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는 커플, 친구, 가족 여행객 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다. 쇼핑 외에도 라 펄(La Perle), IMG 어드벤처 월드(IMG Worlds of Adventures), 등 다양한 액티비티 할인혜택도 준비돼 있어 보다 알찬 두바이 여행을 보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두바이 서머 서프라이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