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비전e 이장혁 기자] <뉴스비전e>가 인턴기자를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취재부문 인턴기자로 최종 합격자는 6개월간 평가를 거쳐 수습기자로 정식 채용된다.

접수 기간은 6월 27일(수)부터 7월 9일(월)까지며 입사지원자는 최종학교 졸업(예정)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그리고 토익, 토플 등 외국어성적 증명서를 제출하면 된다.

접수 방법은 <뉴스비전e> 홈페이지(www.nvp.co.kr)에서 입사지원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 후 입사지원서와 제출서류(이미지 파일)를 이메일(news@nvp.co.kr)로 접수하면 된다. 취업사이트 이력서 양식도 가능하다.

1차 서류심사 통과자에 한해 진행되는 2차 필기시험은 취재기사 작성이며 해당 주제는 시험 당일 제시된다. 2차 필기시험 통과자에 한해 3차 면접이 진행된다.

합격자는 <뉴스비전e> 홈페이지에 공고된다.

<뉴스비전e>는 '다음카카오', '구글', '줌' 등 국내 대표 포털 등과 제휴해 하루 평균 30만 독자에게 경제 뉴스와 동영상 콘텐츠를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하는 정론 인터넷 미디어다.

<뉴스비전e>는 '넓고 얕은' 정보가 아닌 '좁고 깊은' 심층 분석으로 기업활동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경제미디어로 거듭나고 있다. 한 가지 이슈, 한 개의 기업이라도 제대로 분석해 핵심을 찾아내는 임팩트 있는 미디어를 지향한다.

이에 <뉴스비전e>는 2019년 창간 10주년을 앞두고 올해 혁신적인 개편을 추진하고 있다. 실력과 열정을 겸비한 취재·편집팀을 보강하고, 자체 경제경영연구소인 'NV리서치센터'를 신설해 ▲한국의 100대 기업 ▲올해의 CEO ▲한국에서 사랑받는 외국기업 100 등 '평가저널리즘'의 지평을 넓혀갈 예정이다.

권원배 뉴스비전e 대표는 "패기 있고 역량 있는 청춘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