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4차산업 VR/AR/게임
[게임뷰] 넥슨, 인기 멀티 히어로 RPG ‘오버히트’ 일본 정식 출시
<사진 / 넥슨코리아>

[뉴스비전e 장연우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29일 자사 인기 모바일 멀티 히어로 RPG ‘오버히트’를 일본 시장에 안드로이드OS 및 iOS  버전으로 정식 출시했다.

넥슨은 일본 지역 공략을 위해 별도 개발 조직과 운영 인력 등을 구성하고, 게임 내 시나리오 및 캐릭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유저 성향에 맞게 현지화 작업을 진행했다. 

향후 전작 ‘HIT’에서도 열연을 펼친 日 인기 배우 ‘쿠보타마사타카’를 기용한 TVCF를 공개하는 것을 비롯해 ‘이시카와카이토’, ‘우치다 사이’ 등 유명 성우들의 사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대규모 론칭 마케팅을 계획하고 있다.

한편, 앞서 진행된 사전예약 이벤트에 50만 명 이상이 참여했으며, 28일 사전 다운로드 시작 직후 일본 애플 앱스토어 인기 무료 게임 1위를 단숨에 기록하는 등 현지에서 출시 전부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지난해 11월 국내 정식 출시된 ‘오버히트’는 140여 종에 달하는 8등신 하이퀄리티 캐릭터와 정교하고 화려한 스킬 모션 등으로 모바일 게임에서 구현할 수 있는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며 출시 초반부터 눈길을 끌었다.

특히, 사전 오픈 당일 양대 마켓 인기 1위를 거머쥐고,  출시 직후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2위와 구글 플레이 최고매출 3위까지 기록하는 등 현재까지 인기를 공고히 유지하고 있다.

장연우 기자  newsvision-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