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게임빌>

[뉴스비전e 장연우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패왕 동료인 ‘라스테아 테린’과 ‘아이사’를 최초로 공개하고, 아리아 드 가세스 신규 업적도 추가했다.

이번에 공개한 ‘라스테아 테린’은 아리아 드 가세스 세력의 지휘관으로 ‘강철 영혼 군단’을 소환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지녔다. 혼자서도 전쟁을 치를 수 있는 ‘1인 군단’인 셈이다.

‘아이사’는 연약한 자를 보호하는 든든한 방패 역할을 하면서도 날카로운 창과 같은 공격력을 갖추고 있는 전사 캐릭터다. 아리아 드 가세스 세력의 ‘가장 완벽한 전사’로 불리는 만능 병기라 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신규 패왕 동료 2종을 포함해 아리아 드 가세스 세력의 패왕 동료 8명이 모두 공개됨에 따라 신규 보유 효과와 신규 업적이 추가됐다.

기존에 칠태량, 하이든의 기사, 이스타 샤락함대 등 특정 세력의 동료들을 모두 보유하면 클리어 할 수 있는 업적이 추가되고, 보상으로 특별한 장신구를 얻을 수 있는 것과 동일한 방식이다.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유저와의 소통을 통해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대표적인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고 회사는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