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4차산업 VR/AR/게임
[게임뷰] 컴투스, ‘2018 컴투스 썸머 인턴십’ 실시

[뉴스비전e 장연우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을 이끌어 갈 인재 육성을 위해 ‘2018 컴투스 썸머 인턴십’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컴투스는 이번 인턴십을 통해 게임에 대한 무한한 열정과 성장 가능성을 가진 우수한 인재를 모집하고,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게임 개발∙사업 등과 관련된 전문 업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인턴 사원 채용은 ▲프로그래밍 ▲게임아트 ▲게임기획 ▲밸런스QA ▲게임사업∙마케팅 ▲경영지원 등 총 6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되며, 게임에 관심 있는 3학년 이상의 대학(원)생 또는 졸업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 신청은 오늘(14일)부터 22일까지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제출한 서류와 직무별 포트폴리오를 토대로 오는 29일부터 면접을 진행하고 인턴 사원 적격자를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합격자는 오는 7월 2일부터 8월 31일까지 총 9주 동안 각 지원 부문에서 전문화된 커리큘럼으로 현장 실무를 익히고 게임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인턴 과정을 수료하게 되며, 평가를 통해 선정된 인턴 과정 우수자에게는 컴투스 신입사원으로 정식 입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장연우 기자  newsvision-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