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4차산업 VR/AR/게임
[게임뷰] 출시 4주년 ‘서머너즈 워’, 세계 유저 즐기는 ‘월드아레나’ 새 시즌 시작

[뉴스비전e 장연우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월드아레나’ 시즌5를 업데이트하고 새로운 글로벌 대전의 장을 펼친다고 17일 밝혔다.

‘월드아레나’는 전세계 ‘서머너즈 워’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겨루는 1:1 대전 시스템으로, 하나의 빌드로 글로벌 서비스되는 ‘서머너즈 워’의 특장점을 살려, 지역 구분 없이 세계 유저들이 한 공간에서 승부를 가릴 수 있다.

지금까지 총 네 번의 시즌을 진행해 왔으며, 약 석 달간 이어질 이번 월드아레나 시즌5를 통해 다섯 번째 시즌 최강자를 가려낼 예정이다. 시즌 최종 1위에게는 천공의 섬에 설치하는 조각상 ‘아레나의 전설’을 비롯해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릴 수 있는 영광이 주어진다.

특히 컴투스는 이번 새 시즌에서는 이전에는 만날 수 없었던 차별화된 보상으로 참여 혜택과 재미를 한층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한편, 올해로 출시 4주년을 맞은 ‘서머너즈 워’는 장기 흥행으로 쌓은 두터운 유저풀과 ‘월드아레나’ 시스템을 기반으로, 글로벌 e스포츠 축제 ‘서머너즈 워 월드아레나 챔피언십(SWC)’을 지난 해 개최하고, 게임을 통해 전세계가 함께 어우러지는 새로운 모바일 게임 문화를 개척해 오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지난 4년 간 글로벌 유저들로부터 폭 넓게 사랑 받아온 ‘서머너즈 워’가 앞으로도 많은 유저들과 만날 수 있도록 SWC 및 각 지역 다양한 토너먼트, 오프라인 행사 등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라며 “서머너즈 워 글로벌 e스포츠 기반인 ‘월드아레나’ 시스템 또한 실시간 대전의 재미를 한층 높일 수 있도록 지속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장연우 기자  newsvision-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