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4차산업 VR/AR/게임
[게임뷰] 넷마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3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고대 레이븐 각성 업데이트…진입장벽은 크게 낮춰

[뉴스비전e 장연우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의 출시 3주년을 기념해 고대 레이븐 천사 악마 각성 업데이트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가장 주목할 점은 고대 레이븐 천사 악마 각성 업데이트로 지난 2주년 진행했던 각성 업데이트보다 한 단계 더 진화된 각성 형태다. ‘각성의 여정’ 퀘스트 완료 시 고대 레이븐 각성을 진행할 수 있어 이용자들은 쉽게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신규 공성전 콘텐츠 ‘왕위쟁탈전’도 선보인다. 왕위쟁탈전은 최강 길드를 가리기 위한 콘텐츠로 이긴 길드는 모험 지역 내 성의 소유권을 차지하게 된다. 또한 매주 토요일 오후 9시에 진행돼 유저들이 보다 편안하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용병 시스템을 새롭게 추가해 이용자들이 세력을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인원이 부족한 길드나 길드에 가입되지 않은 이용자들은 용병 시스템을 통해 세력전에 참여할 수 있다.

넷마블 오병진 사업본부장은 “출시 3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며, “레이븐이 3주년을 넘어 4주년을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업데이트를 통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연우 기자  newsvision-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