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기업
동아제약, 습윤 밴드 ‘스킨가드 플러스 하이드로콜로이드’ 발매
습윤 밴드 스킨가드 플러스 하이드로콜로이드 <이미지 / 동아제약 제공>

[뉴스비전e 이미정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습윤 밴드 ‘스킨가드 플러스 하이드로콜로이드’를 발매했다고 9일 밝혔다.

동아제약에 따르면, 스킨가드 플러스 하이드로콜로이드는 상처 부위의 진물을 흡수해 상처 부위가 빠른 속도로 낫게 하는 습윤환경을 지속시켜 준다. 

특히 아크릴계 점착제를 사용한 일반 습윤 밴드와 달리 우레탄 겔 점착제와 0.01mm초박형 필름을 사용했다. 밀착력을 높여 피부에 더 세밀하게 부착되며, 무릎, 팔꿈치 등 굴곡지거나 움직임이 많은 부위에 사용이 용이하다. 낮은 점착력으로 상처 부위에서 밴드를 떼어낼 때 피부 자극을 줄여준다는게 동아제약의 설명이다.

이 밖에 스킨가드 플러스 하이드로콜로이드는 방수력이 뛰어나 붙인 후 샤워나 여름철 물놀이 활동이 가능하며, 상처의 크기와 부위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소형, 중형, 대형 사이즈로 구성됐다.

스킨가드 마케팅 담당자인 동아제약 이상준 BM(Brand Manager)은 “이번에 선보인 스킨가드 플러스 하이드로콜로이드는 차별화된 저자극성 우레탄 겔 점착제를 사용해 상처를 깔끔하게 치료하고 싶은 일반 소비자들이나 피부가 연약한 노년층 및 어린이들에게 추천한다”며, “야외 활동이 잦은 봄과 여름에 예기치 못한 상처가 많이 생기는데, 상처 치료에 스킨가드 플러스 하이드로콜로이드가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미정 기자  newsvision-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