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난 안전키트 전달식에서 동아쏘시오홀딩스 한종현 사장(가운데)과 경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신혜영 사무처장(왼쪽) , 학산종합사회복지관 이형 관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동아쏘시오홀딩스 제공>

[뉴스비전e 이미정 기자] 동아쏘시오홀딩스(대표이사 사장 한종현)는 13일 포항시 북구 학산동에 위치한 학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재난 안전키트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동아쏘시오홀딩스 한종현 사장과 경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신혜영 사무처장, 학산종합사회복지관 이형 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재난 안전키트 지원은 포항 지진으로 피해 입은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마련됐다. 경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동아쏘시오홀딩스로부터 받은 재난 안전키트 500개를 거동이 불편해 지진대피소로 오지 못하는 노인분들을 위주로 전달할 예정이다.

재난 안전키트는 유사시 사용할 수 있는 상처치료제, 진통제, 감기약, 비상용 보온포 등으로 구성됐다.

동아쏘시오홀딩스 관계자는 “거동이 불편해 대피소에 오지 못 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안전키트 지원을 실시하게 됐다”며, “지진 피해의 신속한 복구와 더 이상 지진으로 인한 피해가 없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