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프라자, S·Zone 등 전국 4천여 곳에 특화 체험 공간 마련

<사진 / 삼성전자 제공>

[뉴스비전e 김호성 기자] 삼성전자가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 S9’ ‘갤럭시 S9+’ 출시를 앞두고 지난 28일부터 전국 핫플레이스에 운영 중인 갤럭시 스튜디오의 누적 체험객이 운영 5일만에 160만명을 넘어섰다. 

삼성전자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영등포 타임스퀘어, 강남 파이에스테이션, 부산 센텀시티, 광주 유스퀘어, 울산 업스퀘어 등 전국 핫플레이스에 갤럭시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삼성전자는 삼성 디지털 프라자, 이동통신사 매장의 S∙ZONE등 전국 4천여곳에서도 특화 체험 공간을 마련하여 대대적인 '갤럭시 SS·S9+' 체험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갤럭시 S9·S9+'의 특화 기능별로 최적화된 공간에서 슈퍼 슬로우 모션과 듀얼 조리개 등 카메라 기능과 AR 이모지, 스테레오 스피커 등을 직관적으로 체험해볼 수 있다.

특히, 이번 '갤럭시 S9·S9+' 체험존에서는 총 100명의 ‘갤럭시 Fan 큐레이터’를 만날 수 있다. '

갤럭시 Fan 큐레이터’는  갤럭시의 사용 문화를 자발적으로 전파하기 위해 모인 소비자 봉사단으로 전국의 주요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방문객들에게소비자의 입장에서 경험한 제품 안내를 지원한다.

삼성전자는 오프라인 체험존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들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만날 수있는 온라인 체험존도 함께 운영 중이다. 

온라인 체험존은 개인별 최적화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인터렉티브하게 구성됐다. 소비자들은 본인이 선택한 친구와 함께 대화를 나누는 형식을 통해 더욱 쉽고 직관적으로 '갤럭시 S9·S9+'을 체험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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